경기 수원시 맛집 '풍천민물장어직판장남수원장어'

2019. 12. 21. 23:00맛집

풍천민물장어직판장남수원장어 장어,먹장어요리

실속있는 가격과 품질에 놀라는 참숯불 직화 장어구이 전문점이 수원 농수산물시장 정문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장어 가격이 싸다고 질이 나쁜 장어가 아닙니다. 전국산지로 발품팔아 최상급 장어를 최저가격으로 구매하여 제공하기에 실속있는 가격에 모실수 있습니다. 특히 저희업소는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소금구이로 제공 되며,양념구이를 드시는분은 별도의 양념장이 제공됩니다. 최저가격으로 제공하고자 최초에만 밑찬,야채를 셋팅 해드리고 장어구이는 셀프로 구워드시면 됩니다. 민물장어,바다장어,꼼장어는국내산이며 수입산 판매시 책임 보상합니다. 편안하게 모임을 할 수 있는 별관과 다양한 룸이준비되어있습니다.

방문 후기

장어가 아나콘다만큼 큰데 상차림비가 1인당2천원씩 있음. 가격도저렴하고 맛있어요~ 장어가 신선합니다. 기본반찬은 상대적으로 약함 맛나고 착한가격 가볼만해요 주차장이넓어 주차하기좋고 찾기도쉽다 장어는 키로로 판매하며 가격은 계절에따라 차이가난다 찬은 많지는 않지만 장어만은 싱싱 하고 좋다 수원 고색동 저렴한 장어집 가격대비 좋으나 밑반찬 상태 안좋아 보임 맛,서비스 보통 가격은 저렴 밑바난이 셀프로 충분이 먹을수 있다

리뷰

수원맛집 수원장어 풍천민물장어직판장 남수원장어에서 민물장어 먹고왔어요 엄마가 오리로스도 같이판다고 한번 사람들 보고 먹던지하자는데 들어와서보니 다들 장어 맛있게 드시고계셔서 바로 고고 수원 장어 맛집인가봐요 권선동 풍천민물장어직판장 남수원장어 민물장어 1kg 36000원 우린 셋이라 2kg 구입하고 상차림 1인2천원 별도 그리고 장어탕하나 시켰어요 다들 잘먹으면 1kg 더 추가할랬덜더만.. 장어탕이랑 마무리로 밥까지 뚝딱 우리동네는 장어 1kg 69000원이 싼곳인데...흑흑 수원 권성성동 남수원장어는 일단 가성비부터 좋아서 손님이 많나봐요 김치 겉절이 이런건 맛없긴했고 장어탕도 보통 그래도 또 장어가 먹고싶을땐 권선동 풍천민물장어직판장 남수원장어로 고고해야겠어요 풍천민물장어직판장남수원장어 위치는요 아래지도 참고해주세용 짠 고급 생 양갈비가 나타났어요^^ 남수원장어직판장장어배달수원장어 수원여름보양식수원단체광교단체동탄맛집광교맛집수원아이와함께부모님과함께식사 수원 장어 맛집 풍천민물장어직판장 남수원장어에서 민물장어 먹고왔어요 풍천민물장어 직판장 남수원장어는 저렴한 가격에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곳이예요. 풍천 민물장어 직판장 남수원장어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