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수원시 맛집 '소호객잔'

2019. 12. 21. 20:50맛집

소호객잔 중식당

안녕하십니까.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중국음식의 맛을 일품으로 자랑하는 저희 차이나타운은 깔끔하고 신선한 느낌으로 손님들께서 깨끗하고 편안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종업원들의 친절서비스는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방문하고 싶은 편안함을 선사해 드립니다. 맛과 멋이 어우러진 저희 차이나타운은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맛의 진수를 보여 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어지간해서는 동내 중국집 기대 안하고 먹는데, 오늘은 좀 심하네요. 저번에도 심해서 한 동안 안시켜먹었는데... 역시나 오늘도 당했네요. ㅠㅠ 돈이 아까워서 억지로 먹거나, 그냥 안 건드리는게 좋을 수도. 탕수육 먹고 집에서 튀긴 기름진 돈까스 느낌을 경험했어요. 배달 속도 - 늦음, (30분 기준으로 5분 기준으로 빠름 늦음 표기). 음식 짜 처음 배달할때는 20분 ~ 30분 음식도 양도 적당하고 뿔지않아 좋았는데 ★★★◇. . . . 6~9번 부터는 음식양도 줄고 식어서 뿔킬까지하고 어제는 2월10일 오후5;44분 한그릇 주문은 미안했지만 . . . . 별점으로 하면 ★★◆ 56점 정도 . . . .

리뷰

오지도 않았으면서 괜히 칼칼한거 땡겨서 시킴 국물까지 완뽕함 원래 홍콩반점가려했는데 딱 오늘부터 주방공사임 역시 찐따는 이럼 너무 맛없게 찍어서 장소올리면 신고 먹을거 같음 소호객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장다리로 311 거성빌딩 상세보기 배불러서 그런지 너무너무 피곤함 오늘은 일찍 자야겠음 晚安 소호객잔과 이해관계가 1도 없는 사람임. 그 졸맛 야채싱싱 해물싱싱 양도 엄청 많아서 우리 둘이 나눠먹고 내일 먹으려고 냄비에 빼놓음. 히히. 수원중국집추천, 수원소호객잔, 소호객잔 소호강호랑 용문객잔의 중국무협영화를 이름을 딴듯한 이중국집은 오늘도 라마다호텔 촬영후 허기진배를 채우기위해갔습니다 고민하지 않아 소호객잔. 나홀로 세트 메뉴가 있어서 쪼아^^ 혼자사는 사람들에게는 완전 땡큐♡ 탕슉&짬뽕 시키니 후다닥 달려왔음 역쉬 배달은 시간이 생명 아직 쫄깃한 면발 짬뽕 맵게 해주세요^^ 퓨하핫^^ 소호객잔 나홀로 짬뽕세트 풀샷 크크 인계동 배달 중국요리 고민중이라면 요기 한 번 어떨지? ^^ 소호객잔 수원 중국음식점 / 전화 응대 친절 / 배달 적당함 / 배달하는 아저씨 나름 친절 / 맛있었다. 오늘은 새로운 집 소호객잔 으로 주문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