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시 맛집 '온누리누룽지백숙'

2019. 12. 22. 02:11맛집

온누리누룽지백숙 닭요리

팔당 온누리진흙구이에서 먹는 맛있는 온누리백숙 여러 가지 한약재를 넣어 만드는 백숙요리집이다. 오리백숙과 닭백숙을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다. 백숙과 누룽지죽이 함께 나오는데 구수한 것이 일품이다.

방문 후기

닭, 오리백숙 모두 맛있기는 하지만 주차부터 주문 후 대기까지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네요. 예전에는 식사 후 커피도 무료 제공되었는데 지금은 50% 할인으로 바뀐것도 아쉽네요 밑반찬이 생각보다 별루네요. 같은집 훈제오리를 즐겼더터라 기대가 너무 컸었나봐요ㅠ 백숙과 누룽지는 음...그냥저냥 입니다 서울 근교에 갈만한 맛집입니다. 주말에는 줄 서서 먹는 곳입니다. 남은 음식은 정성스럽게 싸줍니다. 갈수록 사람이 늘어감, 주차공간도 넓고, 오리, 삼겹살바베큐, 백숙이 온누리라는 브랜드로 다 모여있음, 백숙은 견과류가 들어서 고소하고 맛있음 온누리 장작구이 자리없어 갔는데 오!~여기가 더 좋았어요

리뷰

이번 여름에 한 번 더 방문 하리. 온누리누룽지백숙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96-2 온누리누룽지백숙 상세보기 2018. 06.23 친정에 갔다 저녁을 먹으러 온누리 누룽지백숙 &진흙구이 이 옆에는 온누리 장작구이도 있고 온누리 쭈꾸미도 있어요 그러면 꼭 생각나는 맛집 바로 팔당 맛집 온누리 누룽지 백숙인데요 예전이랑 좀 많이 바뀌었지만 여전히 맛있는 와부읍 맛집 온누리 누룽지 백숙 저흰 점심시간 조금지난 2시쯤 도착했는데 살짝 대기 팔당 맛집 온누리 누룽지백숙 & 진흙구이는 온누리 장작구이 바로 옆건물인데.. 예전엔 요 건물 하나 사용하더니 이젠 바로 옆 건물도 사용하더라구요 예전엔 온누리 누룽지백숙과 온누리 진흙구이가 다른집이였는데 이젠 한곳에서 맛볼수 있네요 저흰 팔당 맛집 온누리 누룽지 백숙 본관 아니라 옆관으로 갔고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몇테이블 밖에 사람이 없답니다 어른들은 양보를 제가 팔당 맛집 온누리 누룽지백숙에서 제일 좋아하는 겉절이 진짜 맛이 환상이예요 참고로, 온누리 누룽지백숙은 반찬들이 다 기본적으로 맛있어요 원체 견과류가 많아서 밥숟가락 떠먹을때 마다 이렇게 견과류 한가득 그래서 전 팔당맛집 온누리누룽지백숙 가면 오리고기보다 백숙을 더 좋아한답니다 다 먹고 후식은 호박식혜 사실 제가 팔당 맛집 / 와부읍 맛집 온누리누룽지백숙 오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이 호박식혜 인데요 그런데 언제 이렇게 많이 바뀌었는지 그래두 여름 보양식 생각하면 팔당 맛집 온누리누룽지백숙 찾아올듯 해요 시간 여유가 있다면 온누리 누룽지백숙 먹고 카페를 가거나 이곳에서 쉬기에도 좋아요 (사실 아산에있는 은행나무집 오리가짱) 온누리누룽지백숙 집은 3관까지 있어요 남양주 온누리누룽지백숙 여기는 몇번와도 좋아요 20분있다가 오리나온다고 기다리래서 테라스에 앉아있었네용 2층 안내받고 올라갔어용, 남양주 온누리누룽지백숙 반찬이 참 많이나와요 김치종류가 7개정도 넘맛있오용 갓김치 무 양파김치 저는 오리 정말 좋아하는데요

https://gogogojeju.tistory.com/entry/제주도-구좌읍-숙소-행원장-제주맛집-연정식당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