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용인시 맛집 '송림원'

2020. 1. 9. 04:35맛집

송림원 한식

석갈비가 맛있는 용인자연휴양림맛집

방문 후기

맛은 있는데,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였던 것 같다. 캐리비안베이 갔다가 기운을 채울 수 있어서 좋아요. 게장이 맛있음 돼지 갈비를 시켰는데 삽겹살에 돼지갈비 양념되어서 나옴... 기름부위 많아서 다시해달라고 했음 굿 2015.07.24.금요일.

리뷰

아이들이 갈비 먹고싶다는 말에 용인 맛집 송림원으로 에버랜드 다니면서 몇번 본 곳인데 서울오빠가 용인 맛집으로 추천 해줘 가보게 되었지요 송림원 주차하기 전까지는 사람이 별로 없네 용인 맛집 맞아?? 용인에서 유일한 석갈비집 10년간 개발한 천연양념 소스를 이용한 돼지갈비 맛이라는데... 송림원으로 들어가니 손님이 바글바글 금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회식하는 분들도 많고, 우리처럼 가족들과 식사나온 사람들도 많았어요 일단 용인 맛집 송림원 메뉴판부터 솔잎 통돼비갈비가 가장 눈에 띄었네요 콘샐러드는 우리 딸이 홀릭인데... 용인 맛집 송림원에서도 싹삭 다 먹었네요 송림원은 반찬은 셀프 리필 매장 가운데 반찬이 비치되어있어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사실 반찬 한번은 괜찮은데 2-3번 더달라고 하기에는 조금 미안할때 있는데 송림원은 알아서 가져다 먹으면 되니 좋아요 드디어 기다리던 석갈비 등장 양념 잘 발라 구워져 나온 석갈비 차곡차곡 3인분이 쌓여있는데 생각보다 많다는 생각이 원래 구워져 나오면 양이 적다는 느낌을 받게 되는데 용인 맛집 송림원은 생각보다 많은 고기의 양이라 좋아요 항상 돼지갈비 먹으러가면 은기아빠는 굽고, 저는 아이들 챙기기 바빴는데 송림원은 다 구워져 나오니 진짜 편하고 좋아요 특히 고기는 먹고싶은데 아이가 어려 가기 꺼려지는 분들 용인 맛집 송림원이 딱이네요 우리딸 석갈비 어찌나 잘 먹던지 갈비하나 잡고서는 야무지게 먹는데 어찌나 귀여운지 밥과 같이 먹어주니 슬슬 배불러오고 우리 가족이 보통 돼지갈비 먹으러가면 4인분은 충분히 먹는데 송림원은 양이 넉넉히 제공되어서 3인분 먹고도 배부르네요 배가 부르다고 했던 아이들도 냉면 한번 맛보자 시원한 맛에 반했는데... 후루룩 후루룩 송림원에서 생일기념 가족식사 석갈비로 맛있게 했네요 용인 맛집으로 송림원 추천해준 서울오빠 너무 고마워요 집도 가까우니 이제 우리 가족 돼지갈비 먹고싶을때는 송림원으로 와야겠어요 오늘은 제가 정말 추천해드리는 용인 에버랜드 근처에 위치한 송림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https://dazoori.tistory.com/entry/하남-국밥-서울곱창-곱창막창양

 

하남 국밥 / 서울곱창 곱창,막창,양

서울곱창 곱창,막창,양 우산동하남 국밥맛집 할머니 서울곱창 쵝오 저녁 10시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함평엘리체cc 라운딩후에 광주와서 식사했네요 남동생이 강력추천한 하남맛집 서울곱창후기예요..

daz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