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성남시 맛집 '넘버원양꼬치'

2020. 1. 3. 11:43맛집

넘버원양꼬치 양꼬치

회사회식으로 먹은 분당 야탑 양꼬치 숯불 직화구이 양고기 전문점입니다. 야탑역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넓은 공간으로 테이블마다 놓여진 불판에 초벌구이된 양고기를 구워먹습니다. 살이 도톰하게 붙은 양갈비, 생고기와 양념고기로 나오는 양꼬치가 인기이지요. 옥수수면발의 국수가 별미입니다.

방문 후기

양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서비스가 좋아요 분당에 이만한 양꼬치 집은 드물지요 두말 필요없는 최고의 양고기 음식점 양꼬지는 무조건2인분을시켜야함 다른요리시키고 1인분을안해줌 윤통성제로 서비스도 좋고 맛있네요ㅎ 음식 맛있고 밝아서 좋아요. 주변에 주차공간이 없구요. 근처 공영주차장으로 안내하거나 지원이 있으면 최고평점 줄 수 있겠어요! 가지볶음? 가지탕수? 엄청 맛있습니다 간이 너무 싱거워요~~~ㅠ 즐겨찾는 양고치. 여기가 성남에선 최고급 분당권에서는...

리뷰

주말저녁 오빠랑 오랜만에 야탑데이트 >_< 양꼬치와 꿔바로우가 먹그시퍼서 넘버원양꼬치로 고고했어요 야탑 먹자골목 안에 위치한 '넘버원양꼬치' 간판이 너무너무 귀여워요 똑똑 끊기는 면인데 씹으면 고소함 국물은 약간 매콤해서 얼큰하구 개운 양고기 먹구 옥수수국수까지 한사발씩 하니까 정말 개운하고 깔끔하고 마무리가 제대로된 느낌 야탑 넘버원양꼬치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 위치는 요기↓ 넘버원양꼬치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105번길 12-4 상세보기 야탑맛집 넘버원양꼬치 친구들과 불금 저녁 방문했어요 야탑맛집 넘버원양꼬치 메뉴판 양꼬치 2개, 꿔바로우 주문 양꼬치를 처음 먹어보는 친구가 있어서 꿔바로우도 함께 주문했어요. 제가 하는 커뮤에 종종 야탑 넘버원양꼬치가 언급됐는데 언급될만하네요 남은 꿔바로우도 순삭 맛있었던 야탑맛집 넘버원양꼬치 동생과도 한 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야탑맛집 ::: 야탑역 "넘버원양꼬치" 에서 칭따오 한잔 친구 퇴근시간 맞춰 야탑역 고고고 저녁메뉴는 양꼬치에 칭따오 물론 나만 칭따오 친구는 술을 못합니다 . 흐규 야탑역 먹자촌?에 위치한 넘버원 양꼬치로 갔어요 향이 느므조앗 쫀똑한 꿔바로우 넘버원양꼬치 꿔바로우는 크기가 아주 먹기좋은 크기에요 제가 자주 가는 양꼬치집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야탑역에 있는 "넘버원 양꼬치" 랍니다. : ) 넘버원 양꼬치의 좋은 점 또 하나 항상 갈때마다 서비스를 주셔요 단골이라서 그런가? 얘기로만 들어본 "넘버원 양꼬치"를 가기위함. 10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테이블이 꽤나 차있던 상태인데. 우리 뒤에도 몇테이블이나 더 들어오더라구요. 굉장히 깔끔하게 정돈된 내부. 분당맛집, 야탑맛집, 야탑양꼬치, 넘버원 양꼬치 주문을 하고 난 후 기본세팅. 넘버원양꼬치는 다른 양꼬치 집과 다르게 짜사이가 없고, 깍두기가 나왔어요. 꽤 신선한 조화. 그리고 양꼬치 양념을 많이 먹는 사람으로써, 처음 부터 많이 줘서 넘 마음에 쏙 들었다는b 우리가 주문한건, 양갈비 1인분(20,0) 양꼬치 1인분(13,0) 그리고 꿔바로우(17,0) 넘버원양꼬치 양갈비 양꼬치 집을 그렇게 오면서도, 양갈비는 한번도 주문해보지 않았는데. 이번에 첫시도- 살짝 익혀져서 꼬지에 꽂혀서 나왔는데요.

https://momorizzang.tistory.com/entry/인천서구-족구장-있는-식당-항아리집-소고기구이

 

인천서구 족구장 있는 식당 / 항아리집 소고기구이

항아리집 소고기구이 항아리집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파장천로 1446 상세보기 수원 맛집 항아리집 돼지갈비 맛집 광교산 맛집 임신 35주 얼마남지 않는 나의 자유시간 콧바람 넣을 겸 돼지갈비 먹으러 광교산에 다..

momorizzang.tistory.com